Title: KIPF 재정동향_제1호(창간호)

Citationpp. 0

Abstract<strong>제1부 재정정책 동향과 이슈</strong><br> 1. 재정정책 동향<br> 2. 이슈 및 분석<br> 3. 국내외 보고서<br><br> <strong>제2부 주요국의 재정동향</strong><br> 1. 주요국 동향<br> 2. 국가별 세제개편, 예산 및 결산, 경제위기 대응 및 재정건전화 정책<br> &nbsp&nbsp&nbsp&nbsp-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호주<br><br> <strong>제3부 주요국의 재정통계</strong><br> 1. 재정통계의 국제비교<br> 2. 국가별 통계자료<br> &nbsp&nbsp&nbsp&nbsp-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