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로그인

<br /> <br /> <br />

는 2015년 한국에서 개최될 예정이다.<br /> <br /> □ 일 시: 2014년 11월 18 ~ 19일 09:00 ~ 18:40<br /> □ 주 제: STATE OWNED ENTERPRISES REFORM<br /> □ 장 소: 멕시코 멕시코시티 Marquis Reforma Hotel Mezzanine Floor Conference Room<br /> □ 주 최: 미주개발은행(IDB), 멕시코 금융및공공신용부<br /> <div style="text-align: right"> <br /> 담당자 : 이강신 연구원</div> *회의록은 첨부파일 참조<br /> &nbsp

제3회 공공기관 정책 국제 컨퍼런스&rsquo ndez IDB 멕시코 대표 외 IDB 관계자 9명, 스페인 및 중남미 8개국의 공기업 정책 담당자 25명, 기획재정부 공공정책국 및 공공기관연구센터 관계자로 구성된 한국 대표단 7명 등이 참석하였고 이외에도 Aldo Musacchio 하버드 대학 교수 등이 참석하여 각 국의 공공기관 개혁 사례에 대해 발표하였다. 이번 컨퍼런스를 계기로 공공기관 정책 분야에서 한국과 중남미 국가간 협력 관계가 사실상 정례화 되었으며&lsquo

의 후속 컨퍼런스로서 한국과 중남미 국가에서 교대로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공공기관 개혁〉을 주제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는 Mercedes Araoz Fern&aacute

를 개최하였다. 이번 컨퍼런스는 미주개발은행과 기획재정부, 한국조세재정연구원(KIPF)이 2013년 11월 6일부터 이틀간 서울에서 공동으로 개최하였던 &lsquo dito P&uacute blico de M&eacute xico)와 공동으로 2014년 11월 18일부터 이틀간 멕시코시티 Marquis Reforma 호텔에서 &lsquo

제2회 공공기관 정책 국제 컨퍼런스&rs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