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2017년 『공공기관 네트워크』 연구진 모집공고

Citationpp. 0

Abstract한국조세재정연구원 공공기관연구센터에서는 『공공기관 네트워크』를 발족하여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br /> <br /> 올해도 『공공기관 네트워크』를 통해 학자&middot;전문가&middot;공공기관 실무자 간의 산학연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공공기관의 새로운 역할 및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br /> <br /> 이번 2017년 『공공기관 네트워크』 사업에 연구진으로 참여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br /> ? 공모기간: 2.22.(수) 18:00까지<br /> ? 제출서류: 이력서 1부, 연구계획서 1부 (&lt;첨부 1&gt;,&lt;첨부 2&gt; 양식 사용)<br />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이슬 전문연구원, <a href="mailto:slee@kipf.re.kr"><u>slee@kipf.re.kr</u></a>)<br /> ? 선정방법: 내&middot;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개최(선정된 연구진에게 2월말 개별 연락)<br /> <br />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공고문을 참조 바랍니다.<br /> <br /> * 문의처: 한국조세재정연구원 공공기관연구센터<br /> - 이슬 전문연구원(044-414-2366, <a href="mailto:slee@kipf.re.kr"><u>slee@kipf.re.kr</u></a>)<br /> - 정예슬 연구원(044-414-2358, <a href="mailto:yschung@kipf.re.kr"><u>yschung@kipf.re.kr</u></a>)<br /> - 유승현 연구원(044-414-2457, <a href="mailto:yoush@kipf.re.kr"><u>yoush@kipf.re.kr</u></a>)<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