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2018년 『공공기관 네트워크』 연구진 모집공고

Citationpp. 0

Abstract안녕하세요!<br /> <br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공공기관연구센터에서는 『공공기관 네트워크』를 발족하여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br /> <br /> 올해도 『공공기관 네트워크』를 통해 학자·전문가·공공기관 실무자 간의 산학연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공공기관의 새로운 역할 및 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br /> <br /> 이번 2018년 『공공기관 네트워크』 사업에 연구진으로 참여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br /> ? 공모기간: 2018.2.12(월) ~ 2.23.(금) 18:00까지<br /> ? 제출서류: 이력서 1부, 연구계획서 1부 (<첨부 1>,<첨부 2> 양식 사용)<br /> ??? - 연구계획서 작성 및 주제 선택시 <참고 1>, <참고 2>를 참고<br />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유승현 전문연구원, <u>yoush<a href="mailto:slee@kipf.re.kr"><span style="color:#0066cc">@kipf.re.kr</span></a></u>)<br /> ? 선정방법: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개최(선정된 연구진에게 2월말 개별 연락)<br /> <br />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공고문을 참조 바랍니다.<br /> <br /> * 문의처: 한국조세재정연구원 공공기관연구센터<br /> - 유승현 전문연구원(044-414-2457, <a href="mailto:yoush@kipf.re.kr"><u><span style="color:#0066cc">yoush@kipf.re.kr</span></u></a>)<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