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2017 조세특례 임의심층평가] 주택임대사업에 관한 세제지원

Citationpp. 166

AbstractⅠ. 연구의 배경 Ⅱ. 제도 운영 현황 1. 개요 2. 부동산 임대소득 비과세 및 소득세·법인세 감면 3. 양도세 감면 4. 임대주택 투자기구 과세특례 Ⅲ. 해외사례 1. 영국 2. 프랑스 3. 독일 4. 일본 5. 미국 Ⅳ. 타당성 분석 1. 부동산 임대소득 비과세 및 소득세·법인세 감면 2. 양도소득세 감면 3. 임대주택 투자기구 과세특례 Ⅴ. 효과성 분석 1. 부동산 임대소득 비과세 및 소득세·법인세 감면 2. 양도소득세 감면 3. 임대주택 투자기구 과세특례 4. 임대주택 공급(건설)의 산업연관 효과 Ⅵ. 결론 및 정책시사점 참고문헌

Keywords임대소득, 임대주택 공급활성화, 부동산 투자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