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연구확산세미나 개최(19.3.8.) cover image

Abstract

국가회계재정통계센터는 3월 8일(금) 한국석유공사에서 연구개발적립금과제 ?공공기관의 지속가능성(사회적 가치, 경영위기)을 포괄하는 통합결산보고서 개발?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찾아가는 연구확산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본 세미나는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이해 및 실행력 제고를 목적으로 하였으며, 이에 대한 특강과 질의응답 및 개별 상담을 진행하였다.

국가회계재정통계센터는 ‘찾아가는 연구확산 세미나’를 SR(18.11.29), 한국남부발전(18.12.12),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18.12.17) 등의 공공기관에서 개최하였으며, 2019년에는 국민연금공단(4월 중), 중소기업진흥공단(미정)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연구확산 세미나’를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