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의 사회적책임경영 교육 자료집 cover image

Abstract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경영은 현재 정부의 국정목표인 “공정한 사회”를 공공기관에서 실행하는 경영방법입니다. ㅇ 공공기관이 “공정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의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이해수준을 높이는 것이 이번 교육의 목표입니다. ㅇ 본 교육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공공기관의 사회책임경영 실태와 동반성장정책, ISO26000 동향, 사회적 책임경영 우수 공공기관 사례 발표로 구성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