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 직무수행능력 공개면접 참여희망자 모집 cover image

2016년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 직무수행능력 공개면접 참여희망자 모집

실제 공공기관 면접관이 실제 같은 NCS 직무수행능력 면접을 진행하고, 면접 후 피드백을 해주는 ‘NCS직무수행능력 공개모의면접’의 참여 희망자를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