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세재정연구원 - OAK리포지터리

Korea Institute of Public Finance
Open Access Repository

BROWSE BY

상세정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의 변천 및 개편방안 cover image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의 변천 및 개편방안

Keyword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Title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의 변천 및 개편방안
Authors
한동숙; 정예슬
Issue Date
2021-04-09
Publisher
KIPF
Citation
pp. 136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관한 연구
2.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가 기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점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4. 선행연구 소결


Ⅲ.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1. 제1기: 1999~2006년
2. 제2기: 2007~2014년
3. 제3기: 2015~2018년
4. 제4기: 2019~2020년

Ⅳ.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에 대한 평가
1. 긍정적 평가
2. 부정적 평가


Ⅴ. 제도개편 방안
1. 단기적 방안
2. 장기적 방안


Ⅵ. 결론

Keywords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제도, 변천
다운로드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메뉴닫기